존경하고 친애하는 대한민국 시민 여러분 그리고 전통시장 상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부산광역시 상인연합회 제4대 회장 박헌영이 여러분께 인사 올립니다.
먼저 전국상인연합회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국상인연합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전국상인연합회의 다양한 사업 내용과 정보를 제공하고 전통시장 상인연합회 17개 지회의 단합된 모습과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는 소통의 창구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부산광역시는 역사적으로 대한민국의 관문이자 물류의 중심지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유서 깊은 역사를 가진 명문 전통시장이 많이 있습니다.
부산광역시 전통시장은 부산 및 경남권에 소재하는 중소 제조업체들의 유통 판로의 기능을 제공해 왔으며 시민들의 삶의 동반자이자 대한민국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관광시장입니다.
작금의 유통시장의 급변이 전통시장의 위기라고 할 수 있겠지만 저희는 오히려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부산시 전통시장 상인들은 최상의 품질과 좋은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에 대하여 확신을 가지고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들의 요구와 변화에 대응하고 전통시장만의 독특한 경쟁력을 확보하려는 생존을 위한 혁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희 부산광역시 전통시장은 지역특화에 있어 다양한 부분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향토 기업의 성공을 배양해온 땀의 역사가 있습니다. 진실한 장사의 철학을 가진 상인들이 있습니다. 시민들과 함께 살아가는 ‘정’이 있습니다.
더불어 전통시장만이 가지고 있는 ‘멋’과 ‘향취’가 있습니다.
저희 부산지회(부산광역시 상인연합회)는 전통시장의 당면한 과제에 대하여 엄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슴 깊이 새기고 전통시장의 발전과 역량 강화에 혼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격려에 보답하는 부산지회가 되겠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의 충만과 사업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부산시 상인연합회 회장
박 헌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