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주상인연합회, 전통시장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작성자
제주지회
작성일
2016.08.29.
첨부파일
첨부파일].jpg
조회수
927
제주상인연합회, 전통시장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제주특별자치도 상인연합회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오는 9월1일부터 전통시장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제주전통시장 온라인 쇼핑몰(market.jeju.kr)에서 10만원 이상 물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하우스 감귤 한 상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농·수·축산품, 가공품 종류에 관계없이 한 번에 10만원 이상 구입했을 경우 감귤을 증정하며, 감귤은 구매품과 함께 배송지로 배달된다.

감귤에 대한 별도 배송비는 추가되지 않으며 제주를 포함해 전국 어디에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기회는 1인당 한 번으로 제한한다. 

참여 방법은 제주특별자치도 상인연합회가 운영하는 '제주전통시장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해 한 번에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된다.

김원일 제주도 상인연합회장은 "상인연합회가 준비한 이벤트로 제주도민과 국민들이 추석 명절을 보다 즐거운 마음으로 보내길 바란다. 앞으로 제주도 상인연합회와 제주전통시장은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지역상권 활성화에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제주전통시장 온라인 쇼핑몰은 제주도 상인연합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며 제주지역 전통시장에서 현재 영업 중인 점포들이 입점해 한라봉, 하우스감귤, 표고버섯, 고사리, 은갈치, 옥돔, 제주돼지, 초콜릿 등 농·수·축산물부터 가공식품까지 아우르는 200여 개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다. 전국 어디든 배송 가능하다. 

2건 현재 1/ 총1 페이지

게시판검색
1